
야 다 국 제 크 리 스 천 스 쿨
Yadah internations Christian School
학교장 인사
성경은 꿈이 없는 백성은 망한다고 했습니다.
잠29:18. (Where there is no vision, the people perish. Prov29:18,KJV)
점점 높아가는 지식과 문화의 바벨탑을 보면서 시대의 풍조에 휩쓸리지 않고 오히려 세상과 다른 방법으로 시대를 변화시킬 자녀교육을 꿈꿔 왔습니다. 오랫동안 교회학교를 이끌어 온 목회자요 자녀를 키워온 부모로서, 아이들의 신앙과 학교생활의 갈등을 보고 고민하며 기도해왔습니다. “어떻게 하면 다윗과 같이 하나님의 능력과 지혜로 세상을 리드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온땅에 선포하는 아이들로 키워낼 수 있을까?” 하나님이 찾으시고 이 시대가 요청하는 세계비전을 꿈꾸는 복음의 인재를 키워내는 대안적 교육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야다국제크리스천스쿨 하나님의 소망을 담았습니다.
하나님의 언약에 굳게 서서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는 사람, 복음의 능력으로 생명의 풍성함을 발산하는 사람, 하나님의 지혜로 세상을 이끌어갈 사람을 하나님이 찾으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 발견된 사람은 세상에서도 주목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본 학교의 전인적 교육을 통해 하나님을 하나님 되게 섬기며 한손엔 복음을, 한손엔 재능을 든 믿음의 후대들이 일어날 것을 바라봅니다. 그들이 파송된 현장( 마28:18-20)마다 그리스도의 푸른 계절이 오길 기도합니다. 마음에 소원을 주시고 손에 잡힌바 되기까지 인도하신 신실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다시오실 주님의 약속을 기억하며 그 길을 예비하는 미래의 꿈나무들을 키워낼 세계비전에 함께 참여해주시는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야다국제크리스천스쿨 학교장

홍 수 연

홍수연 교장
야 다 국 제 크 리 스 천 스 쿨
Yadah internations Christian School
